제주도민 보증료 지원 신청 및 신청내역 확인

  • 1. 약관동의
  • 2. 정보입력 (신청현황)
  • 3. 신청완료

제주도민 근로자햇살론 보증료 지원사업 신청 현황

채무현황 테이블입니다.
이름 보증실행일 최초 대출금액 보증잔액 유무 신청가능 여부 예상보증료 지원 금액 진행상태

※ (참고) 진행상태 안내

  • 신청완료 : 신청이 완료된 상태
  • 심사완료(대상자/비대상자) : 대상자 – 지원 대상자 / 비대상자 – 지원 미대상자
    - 심사 결과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제주도청(064-710-2542~2544)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지급완료 : 지급이 완료된 상태
  • 이체오류 : 계좌 재등록이 필요한 상태, 계좌정보 재입력 시 심사완료(대상자)로 표기됨

계좌정보 입력 (필수)

※ 신청인 본인 명의의 정상 이용 가능한 통장만 등록 가능

유의사항

  • 신청기간 내 신청하였더라도 제주특별자치도의 한정된 예산을 감안하여 지원대상자를 선정합니다.
  • 신청 완료 후 제주도청의 요건 검증을 거쳐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.
  • 본인명의가 아니거나 이용 불가능한 계좌정보를 입력할 경우, 정상적으로 입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근로자햇살론 대출 이후 개명 또는 주민번호가 변경된 경우 서민금융진흥원 콜센터(1397)를 통하여 반드시 고객 정보 수정 후 보증료 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보증료 지원 신청완료 후 등록한 금융회사 및 계좌번호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화면에 표시된 예상 보증료 금액과 실제 지원되는 금액은 다를 수 있습니다. (1인당 총 한도 45만원 이내)
  • 1,2차 보증료 지원을 받으신 분은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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